2022학년도 웅남초등학교에 근무할 교무행정원 대체 인력을 다음과 같이 채용 공고합니다.
1. 채용인원: 1명 (교무행정원 1명) 2. 채용기간: 2022. 8. 22. ~ 2023. 2. 28. (6개월 7일간) 3. 접수기간 : 2022. 8. 10. 09:00 ~ 2022. 8. 17. 12:00까지 ○ 접수장소 : 웅남초등학교 교무실 직접방문접수 또는 전자우편 ○ 접수방법 : 전자우편(주소: ungnam2295@korea.kr, 스캔본 제출, 면접 시 원본 제출) ○ 1차 :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(개별 전화 통지) 예정일 : 2022. 08. 17. 14:00이후 ○ 2차 : 면접 (서류심사 합격자에 한함) 예정일 : 2022. 08. 18. 14:00(시간엄수) - 일시 및 장소는 서류전형 합격자에게만 개별 통보함. 4. 최종합격자 발표 : 2022. 08. 18. 16:00 이후 개별 통보 5. 유의사항 ○ 상기 일정은 진행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, 변경 시 별도 통보합니다. ○ 기재사항이 사실과 다르거나 허위로 작성된 경우는 합격을 취소합니다. ○ 제출서류의 기재착오, 누락, 서류 미제출, 연락불능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모두 응시자 책임으로 합니다. ○ 제출한 서류(전자우편으로 제출된 경우 제외)는 「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」제11조에 따라 합격자 발표가 끝난 후 불합격자의 채용서류 반환 청구 시(채용서류 반환청구서 작성 필수) 반환합니다. ○ 최종합격자로 발표된 이후에도 결격사유가 있는 자는 합격을 취소합니다. ○ 기타 자세한 사항은 웅남초등학교(☎264-2296)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 ※ 자세한 사항은 붙임파일 참고
|